공부하는 Nar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12. 23. 10:56
[디토랜드] GetChildList LuaScript

 

ServerScript

 

--Workspace/Sample/CubeList 경로에 있는 오브젝트의 
--자식 오브젝트 리스트를 GetChildList()로 얻은 다음,
--CubeList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CubeList = Workspace.Sample.CubeList:GetChildList()

--반복문을 이용해서 CubeList 변수에 할당된 오브젝트들의 이름을 print로 출력해요.
--첫번째(i = 1)부터 시작해서,
--CubeList의 크기(#CubeList)만큼 반복하고
--n번째 자식 오브젝트(CubeList[i])의 이름을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for i = 1, #CubeList do
    print("Child Object Name : " .. CubeList[i]:GetName())
end

더보기

함수

string GetName()

객체의 이름을 얻을 수 있어요. 

 

샘플

print(Workspace.Floor:GetName()) --오브젝트의 이름을 문자열로 반환해요.

 

 

 

 

Script Log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디토랜드] Visibility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Parent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Color&SetColor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Name&SetName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AllPlayer  (0) 2021.12.23
profile

공부하는 Nar

@NarS2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