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erScript
--Workspace/Sample/CubeList 경로에 있는 오브젝트의
--자식 오브젝트 리스트를 GetChildList()로 얻은 다음,
--CubeList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ubeList = Workspace.Sample.CubeList:GetChildList()
--반복문을 이용해서 CubeList 변수에 할당된 오브젝트들의 이름을 print로 출력해요.
--첫번째(i = 1)부터 시작해서,
--CubeList의 크기(#CubeList)만큼 반복하고
--n번째 자식 오브젝트(CubeList[i])의 이름을 로그창에 출력해요.
for i = 1, #CubeList do
print("Child Object Name : " .. CubeList[i]:GetName())
end
더보기
함수
string GetName()
객체의 이름을 얻을 수 있어요.
샘플
print(Workspace.Floor:GetName()) --오브젝트의 이름을 문자열로 반환해요.
Script Log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Visibility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Parent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Color&SetColo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Name&SetName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AllPlayer (0) | 2021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