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하는 Nar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12. 23. 10:45
[디토랜드] GetName&SetName LuaScript

 

SeverScript

 

--Workspace/Sample/Cube 경로에 있는 오브젝트를 Cube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Cube = Workspace.Sample.Cube 

print("Cube Name : " .. Cube:GetName()) --GetName()으로 큐브의 이름을 얻은 다음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wait(1) --1초를 기다린뒤,

Cube:SetName("NewName") --큐브의 이름을 NewName으로 변경해요.
print("Cube Name : " .. Cube:GetName()) --GetName()으로 큐브의 이름을 얻은 다음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

 

Script Log

profile

공부하는 Nar

@NarS2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