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verScript
--Workspace/Sample/Cube 경로에 있는 오브젝트를 Cube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ube = Workspace.Sample.Cube
print("Cube Name : " .. Cube:GetName()) --GetName()으로 큐브의 이름을 얻은 다음 로그창에 출력해요.
wait(1) --1초를 기다린뒤,
Cube:SetName("NewName") --큐브의 이름을 NewName으로 변경해요.
print("Cube Name : " .. Cube:GetName()) --GetName()으로 큐브의 이름을 얻은 다음 로그창에 출력해요.
Script Log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GetChildList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GetColor&SetColo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AllPlaye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Character&GetPlaye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ScriptParameter - 스크립트 파라미터, 스크립트 프로퍼티 (0) | 2021.1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