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하는 Nar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12. 23. 11:00
[디토랜드] Parent LuaScript

 

ServerScript

 

--Workspace/Sample/Cube1/Cube2 경로에 있는 오브젝트를 Cube2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ChildCube = Workspace.Sample.Cube1.Cube2

--.Parent로 대상 오브젝트의 부모를 얻어서 ParentCube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ParentCube = ChildCube.Parent

print("Child Cube Name : " .. ChildCube:GetName()) --자식 오브젝트의 이름을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print("Parent Cube Name : " .. ParentCube:GetName()) --부모 오브젝트의 이름을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
더보기

함수

string GetName()

객체의 이름을 얻을 수 있어요. 

 

샘플

print(Workspace.Floor:GetName()) --오브젝트의 이름을 문자열로 반환해요.

 

 

 

 

Script Log

 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디토랜드] Enable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Visibility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ChildList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Color&SetColor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GetName&SetName  (0) 2021.12.23
profile

공부하는 Nar

@NarS2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