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erScript
--Workspace/Sample/Cube1/Cube2 경로에 있는 오브젝트를 Cube2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hildCube = Workspace.Sample.Cube1.Cube2
--.Parent로 대상 오브젝트의 부모를 얻어서 ParentCube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ParentCube = ChildCube.Parent
print("Child Cube Name : " .. ChildCube:GetName()) --자식 오브젝트의 이름을 로그창에 출력해요.
print("Parent Cube Name : " .. ParentCube:GetName()) --부모 오브젝트의 이름을 로그창에 출력해요.
더보기
함수
string GetName()
객체의 이름을 얻을 수 있어요.
샘플
print(Workspace.Floor:GetName()) --오브젝트의 이름을 문자열로 반환해요.
Script Log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Enable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Visibility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ChildList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Color&SetColo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GetName&SetName (0) | 2021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