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entScript - 특정 플레이어에게 처리할 내용
print("Hello World! (Client Script)") --메시지를 로그창에 출력해요.
ServerScript - 게임을 만들 때 서버에서 사용할 로직을 구현
print("Hello World! (Server Script)") --메시지를 로그창에 출력해요.
wait(1) --1초를 기다린 뒤,
local SomeNumber = 5 --SomeNumber 변수를 선언하고 값을 할당해요.
--변수나 숫자도 출력할 수 있어요.
print(SomeNumber)
print(1)
print(1.5)
print(false)
--실수는 math.floor로 정수로 변환해서 출력할 수 있어요.
print(math.floor(6.529))
--.. 을 이용해서 각각의 문자열을 합쳐서 메시지를 로그창에 출력해요.
print("H" .. "E" .. "L" .. "L" .. "O")
print(SomeNumber .. " " .. 254 .. " ! ")
--쉼표를 이용해서 여러 값을 출력할 수 있어요.
print(1, " ", 50.2, " ", "Hello", " ", true, " ", Vector.new(50, 0, 10))
--오브젝트의 이름도 출력할 수 있어요.
print(Workspace.Floo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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