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verScript
--Workspace/Sample/Cube 경로에 있는 오브젝트를 Cube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ube = Workspace.Sample.Cube
--Cube의 스크립트 파라미터들을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hangePos = Cube.ChangePos
local CubeIndex = Cube.CubeIndex
local IsCoolObject = Cube.IsCoolObject
local Description = Cube.Description
local TargetObj = Cube.TargetObj
--메시지를 로그창에 출력해요.
print(ChangePos)
print(CubeIndex)
print(IsCoolObject)
print(Description)
print(TargetObj)
-- Tip --
Workspace/Sample/Cube 경로에 있는 Cube 오브젝트를 클릭한 다음,
프로퍼티창의 스크립트 파라미터 항목에서 값을 변경하거나, 새로운 값을 추가해서 사용해보세요.
Script Log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GetAllPlayer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GetCharacter&GetPlayer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Table - table.insert, table.remove (0) | 2021.12.22 |
[디토랜드] Repeat - GetRemotePlayer, GetCharacter (0) | 2021.12.22 |
[디토랜드] 변수 - 전역(global) 지역(local) (0) | 2021.1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