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하는 Na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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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erScript

 

--AddTimeEvent로 호출할 함수에요.
local function PrintMessage() 
    print("Call PrintMessage!") --메시지를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end

--문자열("PrintMessage~")로 이벤트 이름과 PrintMessage 함수를 연결해서 호출해요.
--이벤트 이름을 다르게하면 여러개도 호출할 수 있어요.
Game:AddTimeEvent("PrintMessage1"2, PrintMessage) 
Game:AddTimeEvent("PrintMessage2", 2, PrintMessage)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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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벤트

AddTimeEvent(String EventName, float Time, LuaScriptFunction EventFuunction)

일정 시간뒤에 연결 함수가 호출되는 이벤트를 추가해요. (추가할 이벤트 이름, 시간, 연결 함수)

 

샘플

local waitTime = 2
local function PrintMessage() --AddTimeEvent로 등록된 함수는 일정시간을 기다린뒤, 호출돼요.
    print("Call PrintMessage!")
end
Game:AddTimeEvent("PrintMessage", waitTime, PrintMessage) --일정시간을 기다린뒤 호출되는 함수를 문자열로 등록해요.
 

 

 

 

ClientScript


Game:AddTimeEvent("PrintMessage3"5, PrintMessage)
Game:DeleteTimeEvent("PrintMessage3") --AddTimeEvent로 등록한 함수를 삭제해서 호출되지 않게 할 수도 있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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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벤트

DeleteTimeEvent(String EventName)

등록된 시간 이벤트를 삭제해요. (삭제할 이벤트 이름)

 

샘플

local waitTime = 2
local function PrintMessage() --AddTimeEvent로 등록된 함수는 일정시간을 기다린뒤, 호출돼요.
    print("Call PrintMessage!")
end
Game:AddTimeEvent("PrintMessage", waitTime, PrintMessage) --일정시간을 기다린뒤 호출되는 함수를 문자열로 등록해요.
Game:DeleteTimeEvent("PrintMessage") --AddTimeEvent로 등록한 함수를 삭제해서 호출되지 않게 해요.
 

 

 

 

Script Log

 

Game:DeleteTimeEvent 로 인해 3개 출력이 아닌 2개 출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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