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하는 Nar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12. 23. 11:52
[디토랜드] CheckType (Is) LuaScript

 

ServerScript

 

--Workspace/Sample/Cube 경로에 있는 오브젝트를 Cube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Cube = Workspace.Sample.Cube

print("IsStaticMesh : ", Cube:IsStaticMesh()) --오브젝트가 스태틱메쉬면 true를 반환해요.

print("IsCharacter: ", Cube:IsCharacter()) --오브젝트가 캐릭터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FX : ", Cube:IsFX()) --오브젝트가 이펙트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Sound : ", Cube:IsSound()) --오브젝트가 사운드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PointLight : ", Cube:IsPointLight()) --오브젝트가 포인트라이트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SpotLight : ", Cube:IsSpotLight()) --오브젝트가 스포트라이트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SurfaceUI : ", Cube:IsSurfaceUI()) --오브젝트가 SurfaceUI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ScreenUI : ", Cube:IsScreenUI()) --오브젝트가 ScreenUI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NPC : ", Cube:IsNPC()) --오브젝트가 NPC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Folder : ", Cube:IsFolder()) --오브젝트가 폴더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Script : ", Cube:IsScript()) --오브젝트가 스크립트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Collider : ", Cube:IsCollider()) --오브젝트가 콜라이더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Widget : ", Cube:IsWidget()) --오브젝트가 위젯이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Camera : ", Cube:IsCamera()) --오브젝트가 카메라면 true를 반환해요

print("IsNPC : ", Cube:IsNPC()) --오브젝트가 NPC면 true를 반환해요

 

 

 

Script Log

 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디토랜드] AddReplicateValue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Create&Destroy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Damage&Heal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Enable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Visibility  (0) 2021.12.23
profile

공부하는 Nar

@NarS2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