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erScript
--Workspace/Sample/Cube 경로에 있는 오브젝트를 Cube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ube = Workspace.Sample.Cube
print("IsStaticMesh : ", Cube:IsStaticMesh()) --오브젝트가 스태틱메쉬면 true를 반환해요.
print("IsCharacter: ", Cube:IsCharacter()) --오브젝트가 캐릭터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FX : ", Cube:IsFX()) --오브젝트가 이펙트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Sound : ", Cube:IsSound()) --오브젝트가 사운드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PointLight : ", Cube:IsPointLight()) --오브젝트가 포인트라이트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SpotLight : ", Cube:IsSpotLight()) --오브젝트가 스포트라이트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SurfaceUI : ", Cube:IsSurfaceUI()) --오브젝트가 SurfaceUI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ScreenUI : ", Cube:IsScreenUI()) --오브젝트가 ScreenUI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NPC : ", Cube:IsNPC()) --오브젝트가 NPC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Folder : ", Cube:IsFolder()) --오브젝트가 폴더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Script : ", Cube:IsScript()) --오브젝트가 스크립트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Collider : ", Cube:IsCollider()) --오브젝트가 콜라이더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Widget : ", Cube:IsWidget()) --오브젝트가 위젯이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Camera : ", Cube:IsCamera()) --오브젝트가 카메라면 true를 반환해요
print("IsNPC : ", Cube:IsNPC()) --오브젝트가 NPC면 true를 반환해요
Script Log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AddReplicateValue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Create&Destroy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Damage&Heal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Enable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Visibility (0) | 2021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