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erScript
wait(2) --2초를 기다린 뒤,
local Player = Game:GetAllPlayer()[1] --게임의 첫번째 플레이어를 얻어서 Player 변수에 할당해요.
예제
--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를 Game:GetAllPlayer()로 얻은 다음,
--AllPlayer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AllPlayer = Game:GetAllPlayer()
--반복문을 이용해서 AllPlayer 변수에 할당된 플레이어들의 이름을 print로 출력해요.
--첫번째(i = 1)부터 시작해서,
--AllPlayer의 크기(#AllPlayer)만큼 반복하고
--n번째 자식 오브젝트(AllPlayer[i])의 이름을 로그창에 출력해요.
for i = 1, #AllPlayer do
print("Player Name : " .. AllPlayer[i]:GetName())
end
--GetCharacter()로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얻은 다음, Character 변수에 할당해요.
local Character = Player:GetCharacter()
함수
RModeServerCharacter GetCharacter()
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어요.
샘플
wait(1) --1초를 기다린 뒤,
print("Damage : 70")
Character.HP = Character.HP - 70
print("Remaun HP : " .. Character.HP)
wait(1) --1초를 기다린 뒤,
print("Heal : 10")
Character.HP = Character.HP + 10
print("Remaun HP : " .. Character.HP)
wait(1) --1초를 기다린 뒤,
print("Kill")
Character.HP = 0
print("Remaun HP : " .. Character.HP)
Script Log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토랜드] Create&Destroy (0) | 2021.12.23 |
---|---|
[디토랜드] CheckType (Is)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Enable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Visibility (0) | 2021.12.23 |
[디토랜드] Parent (0) | 2021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