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하는 Nar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12. 23. 11:35
[디토랜드] Damage&Heal LuaScript

 

ServerScript

 

wait(2) --2초를 기다린 뒤,
local Player = Game:GetAllPlayer()[1] --게임의 첫번째 플레이어를 얻어서 Player 변수에 할당해요.

더보기

예제

--게임의 모든 플레이어를 Game:GetAllPlayer()로 얻은 다음, 
--AllPlayer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AllPlayer = Game:GetAllPlayer()

 

--반복문을 이용해서 AllPlayer 변수에 할당된 플레이어들의 이름을 print로 출력해요.
--첫번째(i = 1)부터 시작해서,
--AllPlayer의 크기(#AllPlayer)만큼 반복하고
--n번째 자식 오브젝트(AllPlayer[i])의 이름을 로그창에 출력해요.
for i = 1, #AllPlayer do
    print("Player Name : " .. AllPlayer[i]:GetName())
end

 


--GetCharacter()로 플레이어의 캐릭터를 얻은 다음, Character 변수에 할당해요.
local Character = Player:GetCharacter()

더보기

함수

RModeServerCharacter GetCharacter()

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어요.

 

샘플

local player = Game:GetAllPlayer()[1]
local character = player:GetCharacter() --플레이어의 캐릭터를 반환해요.
 


wait(1) --1초를 기다린 뒤,
print("Damage : 70")
Character.HP = Character.HP - 70
print("Remaun HP : " .. Character.HP)

wait(1) --1초를 기다린 뒤,
print("Heal : 10")
Character.HP = Character.HP + 10
print("Remaun HP : " .. Character.HP)

wait(1) --1초를 기다린 뒤,
print("Kill")
Character.HP = 0
print("Remaun HP : " .. Character.HP)

 

 

 

Script Log

 

'Lu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디토랜드] Create&Destroy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CheckType (Is)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Enable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Visibility  (0) 2021.12.23
[디토랜드] Parent  (0) 2021.12.23
profile

공부하는 Nar

@NarS2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